어둠의 드림러

밀실×표변 room.2 패션모델・나가미 시마 (CV. 皇帝) 본문

드씨/리뷰

밀실×표변 room.2 패션모델・나가미 시마 (CV. 皇帝)

메르 2021. 10. 23. 19:23

密室×豹変 room.2 ファッションモデル・永見志真

밀실×표변 room.2 패션모델・나가미 시마

CV. 皇帝 (스메라기 미카도)

 

패션잡지의 스타일리스트로서 일에 전력투구하는 당신.
일 상대인 모델 나가미 시마에게는 플레이보이의 이미지가 있어, 무심코 마음의 벽을 만들어 버렸다.

어느 날, 묘한 일로 촬영 중에 로케 버스에서 단둘이 되자 나가미의 모습이 일변!?

「있지, 좀 더 알려줘. 또 어떤 곳이 좋아?」

그날부터, 압도적인 독점욕의 그에게 너무 사랑받아 버리는 파란의 날들이 막을 열고─


솔직히 이거 내용은 그냥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이 레이블 그래도 캐릭터는 괜찮게 뽑는 것 같아서 잘 들었다 🥳🥳🥳 챠라계 별로 취향 아니라는 말은 취소임... 저렇게 생긴 애가 cv황제의 목소리로 꼬시는데 어떻게 안 넘어가고 배기겠냐고... 그리고 챠라오라고는 했지만 이녀석 아주 순정남이더라... 그냥 붙임성 좋고 말투만 좀 가벼운st인데 말할 때 ㅁㅁ시맛~스! 이러면서 말꼬리 늘여서 말하는 거 진짜 조지게 귀여움... 와랄랄라... 이건 샘플에도 나오는 부분이긴 하지만 처음에 "향수 바꿨어? 잘 어울린다~ 빈말 같다고? 나는 진심인 말밖에 안 하는데 서운하네~" (누가봐도 숨쉬듯 플러팅 하는 건데요) 이러면서 숨 들이마시는 거... 너무 좋더라
글고 지가 더 귀여우면서 히로인한테 카~와이 하는 거 자주 나와서 좋았다... 진짜 너무 귀 여 워

 

타이틀에 표변 들어가 있다고 그런 건지 뭐... 나름 표변하긴 하는데 애가 갑자기 180도로 변한다 이 정도까지는 아니고 그냥 질투심 때문에 독점욕 보이는 거에 가깝다고 느꼈음. 둘이 같이 있을 때 딴 남자한테서 전화가 오는데 그거 누구냐고 캐묻고 향수도 사실 그 남자한테서 받은 샘플 쓴 거라고 하니까 갑자기 히로인 욕실로 데려가더니 그거 사실 너한테 전~혀 안 어울린다면서 히로인 씻긴다ㅋㅋㅋㅋㅋ 여기서 말투는 약간 삐진 느낌이었는데 질투하는 거 너무 귀여운 거 아니냐고 ㅠㅠㅠ 그리고 여기서 씬 나오는데 끝난 다음 사실 그렇게 난폭하게 할 생각은 없었다면서 이러면서 사과도 제대로 한다. 사실 그렇게 거칠지도 않았는데 말이야... 챠라오라더니 꽤나 마지메한 녀석이었음...

 

다음 날쯤에는 사실 전부터 너를 좋아하고 있었다고, 가벼운 마음이 아니라 진심이고 어쩌고 저쩌고... 이런 나라도 좋아해 줄 거야? 이러면서 나름 진지한 고백을 한다. 히로인 답은 당연 예스

 

포케도라 특전이 질투하는 내용이래서 포케도라에서 샀는데 막상 듣고 나니까 본편에서도 질투하는 장면 꽤 나와서... 디엘에서 살 걸 하고 야악간 후회 중임... 디엘 특전은 일 때문에 지쳐서 응석 부리는 내용 같던데 이것도 궁금한 것...... 근데 디엘에는 얀데레 태그 달려 있더라? 디엘놈들 암만 키워드는 적당히 넣는 거래도 무려 얀데레갖고 사기치지 말라고

 

그건 그렇고 황제 이번년도에 신작 또 안 나오려나... 그렇지 않다면 이번년 베스트는 아마 동인에서 나온 잠자는 공주 3편일 듯

 

+

디엘 특전 궁금해서 결국 디엘에서도 샀다는 소식...

결론: 귀엽다... 그냥 너무 귀엽다.................................

모랄까... 황제는 약간 얀데레 드씨 들을 때는 평생 얀데레 드씨만 찍어줬음 싶지만... 역시 이런 캐릭터도 많이 해줬음 싶다... 사실 뭐든 좋으니까 신작좀 내주세요 제발... plz~~~~~~~~~~~ 🙏🙏🙏🙏

Comments